신규 매장 오픈에서 Front, Back Office 및 유지보수 관리까지 일련의 과정을
유기적으로 통합 운영관리 함으로써, 최소의 비용으로 효율적인 업무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주요서비스
고객사 정보시스템의 네트워크의 구성, 성능, 변경, 회선 등의 세부 항목별로 안정적인
운영방안을 지원합니다.
주요서비스
서버는 전산 인프라 구성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기 때문에 서버의 가용성은
그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장애예방을 통해 서버 가용성을 최대한 확보하고,
장애 발생 시 철저한 원인 분석과 신속한 장애 복구를 통해 업무 연속성을
보장합니다.
주요서비스
사무기기(PC, 프린터, 노트북, 기타장비)의 적시/효율적인 유지보수를 통해 안정적인
전산운영과 신속한 장애복구로 항상 최적의 장비상태를 유지하여 고객사의 업무능률
향상과 대내외에 신뢰성이 있는 비즈니스를 전개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주요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