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매장 오픈에서 Front, Back Office 및 유지보수 관리까지 일련의 과정을 유기적 으로 통합 운영관리 함으로써, 최소의 비용으로 효율적인 업무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POS 시스템
-
01유지보수
Maintenance Service‧HELPDESK 운영
‧긴급 방문 A/S 처리
‧분기 1회 정기점검 지원
-
02점포
Total 운영 Service‧운영이력 관리
‧점포 전산운영 관리
‧사무 운영 지원
-
03신규점
Open Service‧효율적인 상주인원 투입
‧POS관련 업무 지원
고객사 정보시스템의 네트워크의 구성, 성능, 변경, 회선 등의 세부 항목별로 안정적인 운영방안을 지원합니다.
무중단 서비스
-
01구성관리
‧통신망 Configuration
‧통신환경 및 구성변경
‧IP Address 관리
-
02장애관리
‧예방점검으로 장애요소제거
‧MANUAL 장애처리
‧장애분석, 재발 방지대책 수립
‧History 관리(장애, 변경)
-
03성능관리
‧NETWORK 응답 실시간 감시
‧통신장비 사용률 실시간 감시
‧최적의 환경으로 최상의 성능 유지
-
04회선관리
‧주, 월, 년, 별 회선 선번관리
‧측정장비 이용 회선상태 관리
‧회선 사용률 관리
서버는 전산 인프라 구성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기 때문에 서버의 가용성은 그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장애예방을 통해 서버 가용성을 최대한 확보하고, 장애 발생 시 철저한 원인 분석과 신속한 장애 복구를 통해 업무 연속성을 보장합니다.
확보
-
01장애예방
‧최신 Recommended patch, F/W 적용 으로 장애요소 최적화
‧Issue 발생 시 벤더 Recommended part 로 교체하여 장애요소 최소화
‧노후 part 및 장애징후 part 들의 사전 교체를 통해 장애발생 최소화
-
02신속한 장애복구
‧예방점검으로 장애요소제거
‧MANUAL 장애처리
‧장애분석, 재발 방지대책 수립
‧History 관리(장애, 변경)
-
03모니터링 및 성능개선
‧CPU, Memory 등의 서버 Resource 운영상황의 모니터링 및 Tuning
‧디스크, Network 등의 I/O path 들의 Balancing 을 통한 성능 개선
‧서버와 AP간의 최적 환경변수 설정 및 Tuning으로 업무성능 개선
사무기기(PC, 프린터, 노트북, 기타장비)의 적시/효율적인 유지보수를 통해 안정적인 전산운영과 신속한 장애복구로 항상 최적의 장비상태를 유지하여 고객사의 업무능률 향상과 대내외에 신뢰성이 있는 비즈니스를 전개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시스템운영
-
01하드웨어
‧요소별 장애에 대한 부품교체
‧예비부품 확보로 신속한 장애처리
‧내용연수에 의한 부품보유 및 지원
-
02소프트웨어
‧업무용 소프트웨어구조 이해
‧단계별 설치절차에 의한 설치
‧마스터 CD 제작으로 설치시간 단축
-
03사후관리
‧전문인력을 통한 해피콜 실시
‧만족도, 소요시간 등 SLA 항목 관리
‧부진 항복/인력에 대한 개선방안 모색